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바리스타학과 최재동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3.12.19

조회수17045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최재동수강생

바리스타학과

힘든 점은 없는지, 공부하는데 불편한 것은 없는지 항상 연락해서 챙겨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알기 쉽도록 잘 설명해 주시고 자격증 합격까지 끝까지 이끌어주시는 강사진들이 학원의 가장 큰 장점 아닐까요?

강사 선생님과 함께 수업 듣는 분들이 제가 다 받아 적을 때까지 기다려 주시면서 저를 배려해 주셨어요.

01
코리아 요리학원을 다니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코리아요리아카데미 대구점에서 이혜주 멘토님의 도움을 받아 바리스타학과의 센서리, 브루잉, 테크노 바리스타1, 로스팅1&2 과정을 수강중인 최재동입니다. 제가 나이가 있는 편이라 나중에 조그만 카페를 창업하고 싶었는데 나이도 있고 무작정 커피숍에 취직하기엔 나이가 많아서 힘들었어요. 그래서 로스팅과 바리스타 기술을 체계적이고 빠르게 배우고 싶어서 학원을 알아보던 중에 강사진이 제일 좋고 유명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대구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02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학원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던 점은 무엇인가요? 저는 우선 강사진과 지리적 요건을 중점적으로 고려했습니다. 고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는 대구 중심부에 있는 반월당에 위치하고 있어서 위치적으로 다니기에 너무 편했고 강사진의 스펙과 다양한 강사진이 포진하고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처음 전화드릴 때 저를 맞아주시는 이혜주 멘토님께서 제가 편한 시간대에 약속을 잡아주시고 상담할 때도 너무나 편하게 상담해 주셔서 믿음을 가지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03
수강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체계적인 멘토 시스템과 학생들의 불편함을 세심하게 체크하는 멘토님들의 세심함인 것 같아요. 힘든 점은 없는지, 공부하는데 불편한 것은 없는지 항상 연락해서 챙겨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알기 쉽도록 잘 설명해 주시고 자격증 합격까지 끝까지 이끌어주시는 강사진들이 학원의 가장 큰 장점 아닐까요? 제가 시각장애 6급을 가지고 있어서 한쪽 눈만 약간 보이기 때문에 필기 공부할 때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수업내용을 일일이 책에 크게 크게 적어놓고 공부해야 했는데 강사 선생님과 함께 수업 듣는 분들이 제가 다 받아 적을 때까지 기다려 주시면서 저를 배려해 주셨어요. 또한 실습을 할 때도 배려해 주셨고요. 그리고 첫 수업 때 이혜주 멘토님이 교재를 큰 사이즈로 복사하는 건 어떠냐며 샘플로 직접 복사하신 걸 보여주셨는데, 이런 배려들이 너무 감사하고 좋았던 부분이었습니다.

04
수강 후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먼저 모든 일상생활에 자신감이 생기고 밝아졌습니다. 제가 배우고 싶었던 커피 분야의 자격증을 하나씩 취득하면서 모든 것을 해낼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고 커피 바리스타 분야를 배우면서 로스팅 분야와 바리스타 분야에 좀 더 많은 관심이 생겨 더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카페를 창업하더라도 잘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05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게 바라는점.

필기 시험을 치면서 느낀 건데 필기시험 문제지의 글씨가 한 포인트 정도만 크면 좋겠더라구요. 제가 느끼기엔 글씨가 좀 작아서 시각장애인들이나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글씨 보는 게 좀 힘들 것 같았어요. 그리고 외국인을 위해 외국어로 번역된 문제들도 있으면 좋지 않을까요? 이젠 학원도 글로벌 시대이니까 아무래도 외국인들이 코리아요리학원을 많이 찾을 것 같아요. 사회적 약자들을 더욱 배려하고 함께하는 학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피,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알아볼 때 많이 막막했는데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가르쳐 주시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에 감사드립니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